경북포항 맛집 포항물회 환여횟집
경북포항 맛집 포항물회 환여횟집은 워낙 전국적으로 많이 알려진 집이라서 점심시간에 가면은 번호표를 받아서
30분 이상 기다려야 됩니다. 경북포항 맛집 포항물회 환여횟집은 1박 2일 출연진 중에 은지원 가수 친구 집으로 소개
되어 대박난 집입니다. 다른 지역에서 먹는 포항물회하고는 조금 다른 것 같기도 하는데 요즈음은 거의 많이 비슷한 것
같습니다. 포항 맛집 환여횟집은 포항 영일대해수욕장 제2공영주차장쪽에 있어서 영일대해수욕장 구경도 하고
환여횟집 포항물회를 맛볼수 있습니다.
경북포항 맛집 포항물회 환여횟집 점심을 먹으려고 일요일에 방문했는데 50분 이상 대기했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니 커피 기계가 무려 4개나 있네요. 일반식당은 보통 1개 정도에 비하면 손님이 어마 무시하게 많다는
증거이네요. 환여횟집 인테리어는 깔끔하면서 단순하네요.
포항물회에 개인의 취향에 따라 양념은 넣어서 먹을수 있습니다.
물회 국수는 밥 대신에 국수가 나옵니다. 여기에다 매운탕이 따라 나옵니다.
손님이 많으니 모든 생선들이 싱싱하네요.
포항물회 환여횟집의 맛의 비결인 양념과 김치입니다. 양념장의 양을 잘 맞추어야 제대로 포항물회 맛을 알 것 같아요.
물김치는 새콤합니다.
포항물회 환여횟집 메뉴판과 실내입니다. 깔끔한 인테리어에 손님을 만원입니다.
포항물회 15,000원이고 다른회코스들도 많이 있습니다. 대부분이 관광객인들인지 물회를 주문하여 식사를 합니다.
2층, 3층으로 올라가는 엘리베이터도 설치되어 있네요. 전국에 포장 배달도 되니 포장 봉지들도 많이 보입니다.
일요일 점심시간이라서 종업원들이 너무 바쁘게 다니고 카운터의 카드기들도 계속 매출이 오르고 있네요.
경북 포항 맛집 포항물회 환여횟집은 몇 년 전에는 평범한 가정집처럼 되어 있었는데 지금은 3층 빌딩이 되었습니다.
입구 쪽에는 대기 중인 분들과 식사 후 커피를 뽑아서 먹는 분로 혼잡합니다. 생선을 먹어 그런지 커피를 마시는 분들이 많이 보입니다. 예쁜 의자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포항물회를 환여횟집에서 맛있게 먹고 영일대해수욕장 나가서 해수욕장을 거닐며 소화도 시키고 가수 송창식의 "영일만친구"노래를 흥얼거리며 힐링을 해보았습니다. 영일대해수욕장에 나가니 우리나라 경제발전의 주역인 포항제철이 길게
잘 보입니다. 포스코의 어마한 규모를 보게 되네요.